어센드, 폴리블렌드와 에세티 플라스트 인수 마무리

이번 인수로 어센드의 포트폴리오 및 제조 역량 대폭 강화

2020-09-04 10:10 출처: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휴스턴--(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04일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이하 ‘어센드’)가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한 이탈리아 기업 폴리블렌드(Poliblend)와 에세티 플라스트(Esseti Plast)의 인수를 마무리했다.

어센드는 이번 인수로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재생 수지, 마스터배치(masterbatch) 등의 포트폴리오를 추가하게 됐다.

존 손더스(John Saunders) 어센드 유럽 책임자는 “폴리블렌드와 에세티 플라스트는 어센드가 현재 펼치고 있는 사업을 제대로 보완해 주는 기업들”이라며 “어센드가 완전히 통합된 PA(polyamide)66을 대량으로 제조하며 쌓은 경험과 폴리블렌드의 1차·재활용 등급의 PA66·PA6·POM 포트폴리오, 에세티 플라스트의 광범위한 마스터배치 사업이 결합한 만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질 좋은 고성능 소재를 좀 더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센드는 이번 인수의 일환으로 유럽에 2차 생산 시설을 설립하기로 했다. 독일에 있는 유통 시설인 ‘폴리블렌드 도이칠란트(Poliblend Deutschland)’도 인수 거래에 포함된다.

필 맥디비트(Phil McDivitt) 어센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에 인수한 폴리블렌드 및 에세티 플라스트와 중국에 새로 건설한 혼합 시설을 통해 세계 전역에 포진한 현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어센드는 이제 북미와 아시아, 유럽에 생산·제품 개발·시험 시설을 확보,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규모를 추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에서 개발한 제품을 신속히 복제해 세계 전역에서 생산함으로써 급변하는 공급망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당초 2020년 2월에 첫 발표된 이번 인수 거래는 코로나19 환자가 이탈리아를 거쳐 미국에서 급증하면서 잠시 중단된 바 있다. 맥디비트 최고경영자는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도 인수 거래를 마무리해 준 폴리블렌드 경영진과 우리 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일상생활과 신기술에 필요한 고성능 소재를 만드는 기업이다.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더 나은 내일을 고취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상하이와 브뤼셀, 디트로이트에 지사를 배치했다. 또 완전 통합된 소재 솔루션 제조업체로서 미국과 유럽, 중국에 글로벌 제조 시설 8곳을 가동하고 있으며 2600명에 이르는 글로벌 인력이 플라스틱과 직물, 섬유, 화학 물질 등을 제조한다. 이렇게 제조한 소재는 차량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에너지의 청정화를 도모하며 의료 장비의 질을 높이는 데 사용된다. 또 가전제품의 스마트화와 의류 및 소비자 제품의 수명 연장에 기여한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고객과 지역 사회의 안정, 지속 가능성, 성공을 위해 매진한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030053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