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코너스톤 온디맨드’ 파일럿 이용 이벤트 진행

2020-09-24 09:00 출처: 아이투맥스

법무법인 율촌은 국내 로펌 최초로 클라우드 온디맨드를 도입한 곳이다

[고객 인터뷰] 아이투맥스와 함께하는 Digital Transformation 여정 - 법무법인 율촌 인사팀장 편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 전문 컨설팅 기업 아이투맥스가 기업의 효율적 인재 관리를 돕는 클라우드 솔루션 ‘코너스톤 온디맨드(Cornerstone OnDemand)’의 파일럿 이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코너스톤 온디맨드는 임직원 채용, 교육 및 역량 육성을 위한 하나의 통합된 클라우드 기반의 인재관리 솔루션이다. 아이투맥스는 국내에서 코너스톤 구축 프로젝트를 가장 많이 진행한 곳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 많은 기업이 인재 관리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글로벌 HR 컨설팅 회사인 머서(Mercer)는 글로벌 리포트에서 “새로운 경제 상황에 맞춰 직원들을 지속해서 재육성 하는 것”을 주요 시사점 가운데 하나로 꼽았다. 신규 채용으로 인력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기업과 기업의 문화 및 절차를 잘 이해하는 기존 직원들을 육성하는 것이 비용과 효과적인 측면에서 낫다는 것이다.

특히 HR 부문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계획하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기업에 코너스톤 온디맨드 솔루션이 해답이 될 수 있다. 코너스톤 온디맨드는 한번에 모든 시스템을 바꾸는 대신 단계별로 교육하고 디지털 혁신에 대한 지식과 변화에 대해 직원들이 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로 제조, 서비스, 법무법인 등 다양한 업체가 코너스톤 온디맨드를 도입해 인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법무법인 율촌은 국내 로펌 최초로 클라우드 온디맨드를 도입한 곳이다. 율촌은 비용, 효율성, 자료 검색, 직원 교육, 외부 교육 등 원스톱(One-stop)으로 인재 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던 차 클라우드 온디맨드를 알게됐다. 이후 아이투맥스 컨설팅을 거쳐 코너스톤을 구축한 뒤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법무법인 율촌 임경아 인사팀장은 “마침 시스템 론칭과 코로나19가 맞물려 활용도가 생각 이상으로 높아졌다”며 “포스트 코로나 대비 체계를 구축하게 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법무법인 율촌의 사례는 아이투맥스 유튜브 채널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이투맥스 개요

세일즈포스 전문 기업이자 공식 리셀러 아이투맥스는 국내 유일 플래티넘 등급의 컨설팅 파트너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CRM) 솔루션을 중심으로 산업별 노하우를 통한 맞춤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년간 쌓아 올린 컨설팅 및 서비스 경험과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소프트웨어형 클라우드 서비스(SaaS)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2020년 2월에는 세일즈포스벤처스에서 시리즈A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