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표준화 된 위생 프로토콜 프로그램 도입

방역 인증제 도입한 홍콩

2020-10-19 12:00 출처: Hong Kong Tourism Board

홍콩관광청, 표준화 된 위생 프로토콜 프로그램 도입

홍콩--(뉴스와이어)--홍콩관광청(HKTB)이 바이러스를 통제하기 위한 방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선도적으로 표준화된 위생 프로토콜을 도입했다.

이번 조치는 홍콩 품질 보증 기관(HKQAA)과 협업으로 진행된다.

홍콩은 COVID-19 발발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위생 조치로 방역을 진행해왔다. 관광 부문의 기업은 특히 고급 방역 기술을 접목한 위생 조치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이번 방역 및 위생 프로토콜은 인바운드 여행 재개를 위해 관광 관련 산업의 위생 및 전염병 방지 조치에 대한 통합 지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토콜은 쇼핑몰, 호텔, 레스토랑, 소매점, 버스 회사, 관광 명소, 여행사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참여 기업 및 매장은 일련의 위생 및 전염병 예방 조치를 준수해야 한다. 평가를 통과하면 사업체 및 매장에 대한 세부 정보가 HKQAA 전용 웹 사이트에 업로드된다. 참여 기업과 매장은 프로토콜에 대한 지침을 준수했다는 지정 로고를 표시 할 수 있다. HKQAA는 지속적인 검사를 위해 무작위 방문을 실시한다.

팡 유카이(Pang Yiu-Kai) 홍콩관광청 회장은 “COVID-19으로 인해 공중 보건 및 안전이 방문객의 우선순위가 됐다. 많은 국제 여행 및 관광 기관이 이미 위생 및 전염병 방지 지침을 마련했으며 각 부문의 위생 조치를 표준화하면서 홍콩 전역의 여러 부문이 위생 및 안전에 대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홍콩 현지의 1800개 이상의 기업과 매장이 이번 조치에 관심을 표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건강하고 안전한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고 방문객의 홍콩 여행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관광 산업 및 관련 부문이 취한 전염병 방지 조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콩관광청은 현재 홍콩 정부 및 관광 산업과 협력해 홍콩 여행 재개를 위해 방역은 물론 다양하고 흥미로운 경험과 매력적인 여행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방문객을 다시 맞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홍콩은 코로나19 사태 시작 이래 공공 부문, 시민 및 기업이 사회적 거리 두기, 필수 안면 마스크, 정기 손 소독 및 온도 확인을 장려하기 위해 끊임없이 협력하면서 위생 및 안전 수준을 높이는 데 앞장서 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0800548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