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4G/5G 융합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픈RAN 및 패킷 코어서 2G·3G 전면 지원 발표

모든 세대 모바일 기술에 대한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완전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2020-11-11 17:00 출처: Mavenir Systems Inc.

리처드슨, 텍사스--(뉴스와이어)--4G/5G 네트워크를 위한 업계 유일의 단대단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가 4G 및 5G용 기존 광대역 제품군에 2G와 3G 기술을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무선 접속과 패킷 코어를 위한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2G/3G/4G/5G 등 모든 모바일 기술 스택 전체를 포괄하는 새로운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은 모바일 네트워크 자동화와 웹스케일의 민첩성을 구현하는 완전 컨테이너화된 독보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RAN 구성 요소의 경우 2G/3G 기능이 오픈RAN 아키텍처에 전면 통합돼 완전히 컨테이너화된 CU와 DU를 통해 올인원 다중 무선 접속 기술(vMRAT)을 지원한다.

2G 및 3G 스택도 서비스 기반 아키텍처(SBA)를 통해 완전히 클라우드 네이티브화된 패킷 코어 솔루션에 전면 통합될 예정이다. 이는 현재 전 세계에 배포돼 이미 게이트웨이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4G 및 5G 솔루션에서 마베니어의 기존 통합 패킷 코어 솔루션을 향상시켜 2G/3G에 완전한 이동성 통합을 제공한다.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그동안 마베니어를 믿고 네트워크를 혁신하고 있는 선도적 고객사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왔으며 오픈RAN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해 레거시 기술을 연결해야 할 필요성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그는 “2G/3G는 앞으로도 수년동안 많은 시장에서 깊은 연관성을 가질 것”이라며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네트워크를 자동화하고 하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에서 모든 모바일 기술을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솔루션은 단일 아키텍처의 확장 및 활용 기능으로 전 세대(muli-G) 모바일 기술을 포괄한다. 또한 대단히 민첩하고 유연한 구성으로 코어 및 무선 접속 네트워크 출시와 원격 운영을 앞당길 수 있다. 이 솔루션은 2021년 2분기께 모든 가상화/컨테이너화 플랫폼에서 제공될 전망이다. 여기에는 오픈 소스 쿠버네티스(Kubernetes) 소프트웨어 레이어로 상층에 마베니어 텔코 인테그레이션 레이어(Mavenir Telco Integration Layer)(서비스형 플랫폼)를 갖춘 마베니어 웹스케일 플랫폼(WebScale Platform)이 포함된다. 이는 보안, 합법적 감청, 운영 모니터링, 설정성, 고가용성 등 사업자의 니즈를 해결한다.

스테파노 칸타렐리(Stefano Cantarelli) 마베니어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마베니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완전 클라우드 네이티브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 솔루션을 통해 기존 레거시를 미래 지향적 솔루션으로 교체 또는 확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마베니어는 고객사와 손잡고 고객의 미래를 위한 변혁 노력을 돕고 있다”며 “완벽한 신뢰 속에 진정한 민첩성을 구현한 자동화된 서비스 및 운영 세계로 원활하게 이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마베니어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마베니어와 더불어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다. 마베니어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계층에서 포괄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소프트웨어 네트워크를 혁신하고 통신서비스사업자(CSP)를 위해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레이어에서부터 패킷 코어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최종 사용자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최초의 선도적인 VoLTE, VoWiFi, Advanced Messaging(RCS), 멀티ID, vEPC, 가상화RAN을 발판으로 세계 140여개국에서 250개 이상 CSP 고객사를 위해 네트워크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마베니어는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통신 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53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