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증서비스, 하이블럭스와 마케팅 MOU 체결

2021-01-15 11:00 출처: 한국인증서비스

한국인증서비스 X 하이블럭스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 시대 100% 비대면 안전 중고거래 플랫폼, 두리안을 서비스하고 있는 한국인증서비스는 1월 13일 하이블럭스와 마케팅 관련 MOU를 맺고 양사간 플랫폼 서비스 및 사용자 교류와 토큰 이코노미를 위해 본격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하이블럭스는 현재 소셜미디어 큐레이션 플랫폼 하블(HABL)을 서비스하며, 사용자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쉽게 모아보고 공유하는 등 간편한 큐레이션 활동을 통해 자체 발행한 하이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하이 토큰은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됐다.

또한 한국인증서비스는 ‘안전한 자산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에스크로와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여러 기술을 접목해 회원간 거래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기거래로부터 안전하게 그들의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마하(MACH)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암호화폐로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마하 웹 서비스 외에 최근 중고거래 앱 두리안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하며 오픈 4개월째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20만 다운로드수를 자랑하고 있다.

두리안은 1월 내 애플스토어 오픈과 일본 중고명품 거래 플랫폼과의 연계, 두리안 전용 포인트 적립 시스템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마케팅 MOU를 통해 크게 이커머스 비즈니스 협업 및 인프라 공유, 마케팅 제휴 협력, 데이터 보안 협력 등을 모색하며 구체적인 내용과 절차는 별도의 사안별로 본격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인증서비스 개요

한국인증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인 마켓마하를 운영 중이며, 자체 토큰인 MACH 토큰을 시작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100% 비대면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인 ‘두리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