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East Hospitality, 1분기 모멘텀 이어가며 지역 확장 사업 지속

인도네시아 ARTOTEL 그룹과 전략 제휴 협약 맺어
일본 요코하마에 두 번째 Village 브랜드 호텔 개장

2021-04-21 13:17 출처: Far East Hospitality

Far East Hospitality의 일본 내 두 번째 호텔인 Far East Village Hotel Yokohama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1일 -- Far East Hospitality가 2021년 1분기 The Clan Hotel Singapore와 Quincy Hotel Melbourne을 오픈하는 모멘텀을 이어가며 지역 시장 확장 계획을 지속한다고 발표했다.

◇ARTOTEL 그룹과 협력 맺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성장한 Far East Hospitality는 확장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최고의 부티크 서비스업 및 라이프스타일 그룹인 ARTOTEL 그룹과 전략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ARTOTEL은 통합적인 접객 서비스업, 식음료,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관리, 예술품 판매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를 다룬다. 파트너십 조항에 따라 양사는 운영과 브랜딩, 교육 전반에 걸쳐 협력하게 될 것이며 전체 시장에서 사업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아서 키옹(Arthur Kiong) Far East Hospitality Management CEO는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는 서로 관광객이 많이 오가는 양국 관광 부문의 핵심적인 인바운드 시장이다. 따라서 이번 협약이 양국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ARTOTEL 그룹은 우리가 진출하지 않은 인도네시아에 대규모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 구조 관점에서도 현재 자사가 대표하지 못하는 틈새시장에 잘 들어맞는다. 양국에서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을 논의하고 있는 시점인 만큼 국내 및 지역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양 사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잘 활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하나로 Far East Hospitality와 ARTOTEL 그룹은 각각의 유통 채널 및 생태계에서 ‘제휴 브랜드’로 표시된다. 또한 Far East Hospitality는 동남아시아 최대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의미 있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ARTOTEL 그룹과 협력할 예정이다. 양 사는 향후 업계의 모범 사례들을 공유하고 내부 지식 및 시장 전문 지식을 늘리기 위해 교환 교육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일본 내 호텔 포트폴리오 두 배로 성장

올해 6월 오픈이 예정된 Far East Village Hotel Yokohama는 Far East Hospitality와 Village 브랜드의 일본 내 두 번째 호텔이다. 이번 오픈은 2020년 7월 Far East Village Hotel Ariake의 오픈 이후 약 1년만에 이루어지는 것이다. 객실 227개로 구성된 이번 호텔은 Far East Organization과의 호텔 경영 위탁 계약(HMA) 하에 Far East Hospitality가 운영하게 된다.

호텔은 요코하마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며 비즈니스 여행객을 타깃으로 한다. 중심 비즈니스 지구와 차로 5분 거리에 불과하고 사쿠라기쵸, 칸나이역까지 도보로 3분 거리이다. 또한 컵 누들 박물관이나 코레트 마레(Colette Mare) 쇼핑몰 등이 포함된 미나토 미라이 지구에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일본 최대 규모의 차이나타운 또한 여러 절과 가까이 있으며 전통 방식의 문과 맛있는 음식, 다채로운 축제 등이 있어 관광객이 현지인처럼 먹고 즐기고 답사하기 좋은 곳이다. 스포츠 팬이라면 근처의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도 있다.

◇싱가포르 국내 확장

Far East Hospitality는 2021년 2분기 Oasia Resort Sentosa를 오픈하면서 리조트 및 스파 분야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해당 리조트는 스위트 룸, 웰니스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등 총 191개 객실로 구성되며 Far East Hospitality가 센토사 섬에서 관리하고 운영하는 네 번째 시설이 된다. 숙박객들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정신과 신체, 정서적 건강이 조화를 이룬 종합적인 상태를 고취시키는 라이프스타일로 자연과의 연결은 물론 스파 트리트먼트, 피트니스 루틴, 정신-신체 프랙티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숙박객들은 웰니스 저널, 셀프 케어 체크리스트, 명상 오디오 가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확장 계획에 대해 앨런 탕(Alan Tang) Far East Orchard 그룹 CEO는 “우리 그룹의 호텔 포트폴리오 성장 목표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지장을 받지 않은 것은 Far East Hospitality 덕분이다. 숙박 및 관광 산업 전망이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시장을 중심으로 우리 사업 범위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향후 찾아올 경기 회복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Far East Hospitality 개요

Far East Hospitality Holdings Pte Ltd는 Oasia, Quincy, Rendezvous, Village, Far East Collection, Adina Hotels, Vibe Hotels, Travelodge Hotels, TFE Hotels Collection을 포함한 9개의 독특하고 상호 보완적인 호텔 그리고 서비스 레지던스 및 아파트 호텔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국제적인 호텔 소유 및 운영 회사다. Far East Hospitality는 10개 이상의 호텔 관련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호주, 덴마크, 독일, 헝가리,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8개국 100곳 이상의 호텔 및 서비스 레지던스에서 1만6500개 이상의 객실을 통합 관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발이 진행 중이다. 2020년에는 HotelsMag 선정 Top 100 호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Far East Hospitality는 Fast East Orchard Limited(Far East Organization 산하 상장사)와 Straits Trading Company Limited가 70대 30으로 투자해 2013년에 설립한 합작 회사다. 같은 해, Far East Hospitality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Far East Hospitality Investments(호주) Pte Ltd를 통해 호주의 Toga 그룹과 5 대 5로 합작 투자를 완료해 Toga Far East Hotels(TFE Hotels)를 설립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