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제2대 이사장 허창용 취임

2021-04-22 17:10 출처: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 허창용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신임 이사장으로 4월 22일(수) 허창용 대표이사 사장이 취임했다.

허 신임 이사장은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거쳐 취임식을 갖고 임기를 시작했다.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은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의거해 이사장 임기는 4년이다.

허 신임 이사장은 취임식에서 “조합원들의 권익을 보장하고 신규 사업 발굴에 노력하며 조합원들의 경제적 이익 증대를 위해 애쓰겠다”며 “교육 훈련을 통해서 양질의 일자리와 IT분야의 다양한 기술 등을 활용해 공공사업 부문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겠다”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은 중소 금융 정보기술(IT) 전문 기업들로 이뤄졌으며, 전국조합으로 현재 60여 개 조합원사가 있다.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은 2016년 9월 6일 출범했다.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 개요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은 공공 ICT/금융보안에 중점을 둔 협동조합 단체로 2016년 9월 6일 출범했다. 전국조합으로 조합원사는 현재 총 62여 개이며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에 위치해 있다. 한국금융정보산업협동조합은 국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ICT 개발 능력을 적극 활용해 다양하고 폭넓은 금융 경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만드는 데 이바지 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kfiic.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