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원격 학습 및 영상 시청에 특화된 태블릿 탭 P11 국내 출시

뛰어난 성능과 보안 기능 집약해 뉴노멀 시대 온라인 학습에 최적합
넷플릭스 HD 인증 및 2K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최고의 영상 시청 경험 제공
프리시전 펜, 키보드 팩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제품 활용도 극대화

2021-05-06 09:54 출처: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가 출시한 탭 P11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6일 --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최적의 원격 학습 및 영상 시청을 위한 프리미엄급 씬 앤 라이트 태블릿 ‘탭 P11(Tab P11)’을 국내 출시했다.

퀄컴 스냅드래곤 662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보유한 탭 P11은 7.5mm 두께와 490g 무게로 설계돼 휴대성이 뛰어난 레노버의 대표적인 ‘씬 앤 라이트’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됐으며, 슬레이트 그레이 또는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의 듀얼톤 마감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탭 P11의 11인치 크기 2K 고화질 디스플레이는 넷플릭스 HD 인증을 획득해 최적화된 멀티미디어 경험을 선사한다. 최대 400니트(nit)의 밝기를 제공해 외부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독일 기술 평가기관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의 아이 컴포트(Eye Comfort) 인증을 받아 청색광으로 인한 사용자의 눈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또한 4개의 스피커와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통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완충 시 15시간 사용 가능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등을 활용한 각종 사무업무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영상 시청에도 문제없다. 사용자 움직임을 감지하는 IR 카메라를 탑재해 노트북 터치 없이 얼굴 인식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제로 터치 로그인’을 지원하며, 화상 통화 및 원격 회의 시 배경을 흐리게 처리하는 스마트 프라이버시(Smart Privacy) 기술을 통해 편리하면서도 철저한 보안 성능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탭 P11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60mAh 배터리 용량을 탑재해 최대 200시간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레노버 프리시전 펜 2(Precision Pen 2)는 4096단계의 압력과 기울기를 감지, 다양한 디자인과 편집 작업 수행에 적합하다. 펜에 내장된 버튼으로 노트 앱 실행은 물론 복사 및 붙여넣기, 지우기 기능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구매 가능한 슬림한 두께의 전용 키보드 팩(Keyboard Pack)은 트랙패드가 내장돼 마우스 없이도 편리한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 키보드 부착 시 태블릿과 키보드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PC 업무 수행에 용이한 UI로 자동 전환된다. 다중 창, 창 크기 조절, 화면 인쇄 등 전용 단축키 또한 지원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원격 학습과 집콕 취미생활이 보편화하며, 휴대성과 뛰어난 성능을 동시에 갖춘 태블릿 PC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레노버의 탭 P11은 효율적인 원격 수업 및 풍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시청을 위한 최적의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교육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용으로도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지난달 초 출시한 탭 P11 Pro와 함께 탭 P11은 프리미엄 성능과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뉴노멀 시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레노버는 탭 P11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탭 P11을 구매하고 사진·동영상이 포함된 리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상당의 레노버 요가 마우스를 증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