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은 에스지앤과 계약 체결 협약식을 진행하고, SecureGuard 제품군의 영업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서울--(뉴스와이어)--에스지앤(대표 강현모)과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에스지앤 ‘SecureGuard’ 제품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인성디지탈은 2월 24일 에스지앤과 계약 체결 협약식을 진행하고, SecureGuard 제품군의 영업 강화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8일 밝혔다.
에스지앤은 ‘가치 있는 기술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을 모토로 삼아 2009년 출범했다. 회사는 시스템 접근제어관리(SecureGuard AM)를 출시하면서 우리나라 IT 시장의 새 패러다임을 열었으며 시스템 패스워드 관리(SecureGuard PM) 및 추가 인증 솔루션(SecureGuard OTP)을 개발해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회사 제품은 2015년부터 최근까지 관련 분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공공, 금융, 일반 기업 등 고객사 800여곳에서 회사 솔루션을 구축·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 우리나라 전문 IT 기업이다.
인성디지탈은 국내 기술 유통 시장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SW) 및 네트워크 보안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설립 후 23년간의 비즈니스 경험과 700여개의 파트너 인프라, 자체 물류 센터 및 기술 교육 지원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있다. 고객사 성장의 발판이 될 IT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며 국내 SW 및 네트워크 보안 시장 활성화를 위한 채널 인프라 확대 및 시장 육성을 집중하고 있다.
현재 △주니퍼 네트웍스 △기가몬 △이반티 △딥파인더 △멘로시큐리티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디지털가디언 △인포블록스 △오라클 △한글과컴퓨터 △카카오아이클라우드 △벤치비 등 국내외 주요 IT 벤더 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한글오피스 △네트워크 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IPS △NMS △가시성 솔루션(NPB) △SSL VPN △웹 방화벽 △웹 격리 솔루션 △EDR △DLP 등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양 사는 각자 보유한 IT 보안 사업 역량 및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 확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공조를 통해 시스템 접근제어솔루션,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PM), 계정관리 솔루션(IM), 일회용패스워드(OTP) 등 에스지앤이 개발한 모든 제품군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스지앤 강현모 대표는 “이번 인성디지탈과 총판 계약 체결로 에스지앤 제품의 판매 활로가 넓어지고, 인성디지탈의 사업 영역도 확대돼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는 “인성디지탈의 오랜 파트너사에 대한 마케팅 외에도 관계 업체의 사업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에스지앤 제품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성디지탈 개요
인성디지탈은 국내외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용 소프트웨어 등 기업 정보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개별 고객사에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며, 전문화한 구매 시스템 및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전국망에 이르는 고객 지원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20년간의 전문 IT 솔루션 유통 경험과 800여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유통 채널 파트너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외 주요 기술 벤더들의 시장 확대와 고객 발굴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