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순녹과 공동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MOU 협약 체결
세종--(뉴스와이어)--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 김태원)가 28일 순녹과 공동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우코스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노향선, 김태원 나우코스 대표이사와 성규진 순녹 대표이사 등 양측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나우코스는 2000년 설립 이후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 업체로서, 창의성을 강조한 상품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해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바디 케어·펫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개발·생산·공급을 전개하고 있다.
순녹은 2017년에 창립 이후 우수한 성분과 특허 원료를 주력으로 배합해 연구개발한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화장품 책임판매 업체로, 특히 탈모완화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바이브랩의 헤어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과 헤어 브로우 래쉬 세럼을 주력으로 탈모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헤어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제품은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서 모발 빠짐 감소, 두피 개선 등 여러 임상을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헤어 브로우 래쉬 세럼 또한 속눈썹 개선 임상 시험 완료 제품으로서 속눈썹뿐만 아니라 브로우, 헤어 라인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꾸준히 사용 시 눈에 띄게 개선되는 효능,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실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순녹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공동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WIN-WIN 전략으로 신제품 개발에 임할 계획이다. 나우코스는 순녹에 신제형, 독점소재, 신제품 등을 제안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협력하기로 했다.
노향선 나우코스 대표는 “양사 간 MOU 협약을 발판으로 삼아 양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