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라이징스타 ‘나띠’와 함께한 ‘NEW MOVE, NEW ME, TENSION UP’ 화보 공개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 나띠와 르꼬끄 우먼스 라인업
MZ세대 공략, 봄부터 여름까지 다양한 믹스매치 가능 착장 선보여

2024-04-15 08:00 출처: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나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라이징스타 ‘나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의 주제는 ‘NEW MOVE, NEW ME, TENSION UP’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 나띠가 르꼬끄 우먼스 제품들을 그녀만의 스타일대로 소화해 스타일리시하고 에너지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나띠와 함께 선보인 르꼬끄 우먼스 라인업의 대표 아이템인 ‘에어리텐션 경량 우븐 크롭 자켓’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소재를 사용했으며, 루즈한 크롭 기장감과 셔링 디자인으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골지 소재로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는 ‘쿨코테* 냉감 골지 셋업’은 우수한 핏을 자랑하며, 일상 생활에서 가벼운 운동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것이 큰 매력이다.

* 쿨코테: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썸머 골지 소재

나띠는 르꼬끄와의 촬영에 대해 “다양한 스타일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느낌이라 좋았다. 유니크하고 힙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꼬끄는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나띠와의 협업을 통해 르꼬끄가 가진 스타일리시한 에너지를 고객들에게 나눠줄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 더욱 새로워진 르꼬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소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1882년 프랑스의 상빠뉴 지방에 있는 호밀리쉬르센의 작은 양말가게에서부터 시작됐다. 가게의 주인이었던 에밀 카뮤제(Emile Camuset)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열정적인 사람이었다. 그가 스포츠 저지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르꼬끄 스포르티브라는 스포츠 브랜드가 탄생했고, 현재 프랑스와 영국, 한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55개국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에 특화된 의상과 신발, 용품들을 생산하는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